상품리뷰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코스트코 폴바셋 원두' 할인

날랭스 2021. 3. 9. 15:49

안녕하세요 날랭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분명 아침 일기예보에선 흐리다 했는데

화창한 햇살에 기분까지 업되는 아침이네요:D

엊그제 코스트코 갔을 때 폴바셋 원두가 할인하길래 냉큼

집어 왔어요

폴바셋 커피 좋아하는데 근처에 없어 자주 즐기지 못하는데

요런 기회를 놓칠 수 없잖아요

원두라도 사서 홈카페로 즐기기 위해 바로 겟!

집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도 맛있게 즐겨 봅시당

Paul Bassett Signature Blend Full Potential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 폴 포텐셜

지금 코스트코에서 폴바셋 원두 1KG 26,990원에서 22,490원으로

4,500원이나 할인하고 있어요

브라질 60% / 에티오피아 40%로

카카오, 구운 아몬드, 복숭아, 쟈스민의 향과 열대과일과 같은 산미의 조화가

느껴지는 커피라는데 제 혀가 저 맛들까지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2020년 12월 31일에 제조한 커피에요

제조한지 얼마 안된거라 왠지 더 신선한(?) 커피 맛일 것 같은 기대

폴 바셋 원두 옆면엔 원두 즐기는 방법도 써있어요

따로 인터넷 찾아 볼 필요 없이 사용법이 적혀 있어서 편하네요

전 저기 적혀 있는 방법 중 핸드 드립과 더치로 즐길거에요!

상황과 기호에 맞춰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D

커피를 뜯기 전 스티커를 먼저 제거해 주세요

스티커로만 봉해져 있는 건 아니에요 잘 밀봉되어 있으니 걱정마세요~

저런 스티커 하나까지 폴바셋 느낌나는게 세련됐네요

봉투를 뜯자 마자 느껴지는 커피 향이

와~

굉장히 짙고 풍부한 느낌?

저기에 코 박고 냄새 맡고 싶을 정도로

구수한 커피 향이 넘넘 좋았어요

폴 바셋 원두 커피를 즐겨 보기 위해

찬장에 박아 두었던 커피 분쇄기를 꺼냈습니다.

넘 작아서 먹을때 마다 갈아야 되는 불편함이...

혹시 집에 분쇄기 없다 하시는 분들 걱정마세요!

집에 믹서기 있잖아요

믹서기로 갈아 주셔도 되요!

 

저도 갬성보단 실용성 위주라

원두 탈탈 믹서기에 넣어 갈아 버렸습니다!

믹서기로 분쇄한 원두에요

믹서기로 갈아도 잘 갈아져요

원하시는 취향에 따라 원두 굵기 보시면서 분쇄해주시면 됩니다!

갈은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내려 봤어요

보글보글 기포와 함께 퍼지는 커피 향이 넘 좋네요

커피 한잔 내렸을 뿐인데 집 전체가 커피향으로 뒤덥혔어요

핸드드립은 좀 약하다 생각했는데

폴바셋 원두 핸드드립은 다른 핸드드립과 다르게 깊은 맛이 있어요!!

전 더치로도 내려 봤어요

곧 죽어도 아아를 즐기는 제겐 핸드드립보단 더치♡

더치는 찬물로 오랜 시간 내리다 보니

전날 밤 미리 만들어서 아침에 챙겨야 되요

내려놓은 더치 가지고 출근

매일 인스턴트 커피만 마시다가

아침부터 폴바셋 커피를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지금 코스트코에서 폴바셋 원두 세일 중이니

폴바셋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리 겟해보세요!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폴바셋을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여기까지 내돈주고 사먹은 커피 리뷰였습니다.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