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꿀팁

헉슬리 핸드크림 내돈내산 리뷰 Huxley Hand Cream

날랭스 2021. 2. 18. 12:06

안녕하세요 :D

오늘은 고급스런 디자인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가벼운 선물용으로 좋은 헉슬리 핸드크림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 해요

저도 제 동생한테 선물받은 제품인데

예쁜 디자인이 맘에 들어

파우치에 꼭 가지고 다니는 제품이랍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사용감이 좀 많네요

 

 

 

 

 

왼쪽 제품이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현재 공홈에서 15,000원에 판매되고 있구요

이 제품 향은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아요

우선 향이 굉장히 강해요

뭔가 허브 냄새도 나는데

남자 스킨 냄새도 나고

찜질방 가마에서 맡아본 냄새같기도 하고

그래도 전체적으로 남자 스킨향같다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남자 스킨향에 허브와 한약재가 첨부된?

아 설명하기 어렵네요

향이 좀 짙어서 강한 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할 수 있지만

또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은

제 동생도 블루 메디나 탠저린 향 싫어하는데 전 괜찮았어요

오른쪽 제품이 벨벳 터치로 현재 공홈에선 판매안하고 있네요

저 벨멧 터치는 제가 리뷰했던 헉슬리 클렌징 폼과

같은 향의 제품이에요

 

https://blog.naver.com/sponge0129/222231364347

 

클렌징폼 추천 Huxley 헉슬리 클렌징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오늘은 마스크로 하루종일고통받는 내 피부를 위해​헉슬리 클렌징폼 내돈내산 후기를 해보려 ...

blog.naver.com

클렌징 폼에서 리뷰했던 것 처럼

시원하면서도 상쾌한게

이게 선인장 냄새인건가?

벨벳 터치 제품이 향이 무난하고 상쾌해서 더 자주 사용했어요

 

머리아픈 강한 향은 아니지만 손끝에 향이 강하게 남아 있어

잔향이 오래 가요

가볍게 물로 손 씻어도 향이 남아 있었어요

 

 

 

 

 

 

헉슬리 핸드크림 튜브타입이라 남김없이 쭉쭉 짜서 사용하기 편해요

포장 소재가 록시땅 핸드크림 그 알루미늄? 같은거에

좀더 두껍게 광택 소재가 덥혀 있는거라

쭉쭉 짜는대로 모양 구겨져요

어떤건지 아시져?

 

 

 

 

 

 

핸드크림 제형과 발림도 록시땅 핸드크림이랑 비슷해요

가격대비 비교했을때 잘만들었네요

 

 

 

 

 

 

오빵이 손으로 비교샷 찍어 봤어요

전 이미 발라서 촉촉한 상태라

건조한 오빵이 손 빌려서

보시면 건조했던 손이 촉촉해지고

손톱도 반질거리면서 큐티클이 좀 부드러워 진거 보이세요?

핸드크림 중에 손에 많이 남아서 미끌거리는 제품들 있는데

헉슬리 핸드크림은 바르면 바로 흡수되서 건조한거 같으면서

만지면 또 촉촉하니 깔끔하네요

 

 

 


헉슬리 핸드크림

Huxley Hand Cream

남자 스킨향처럼 강하면서 세련된 향을 원할땐

블루 메디나 탠저린

무난하고 상쾌한 향을 원할땐

벨벳터치

고급스런 디자인, 세련된 향

가벼운 선물용으로 추천

​우정선물로 추천


 

 

이상 헉슬리 핸드크림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