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일상

일상기록. 2021년 4월 3주차

날랭스 2021. 4. 14. 09:00

 

안녕하세요 날랭입니다 :D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 안부를 묻는 지금도 벌써 주중의 반이나 지났네요!

목욜과 금욜만 나오면 주말!!!!!!

 

전 목요일이 항상 제일 신나요!

하루만 더 나옴 주말이란 기대감에 +____+v 하지만 오늘은 수요일!!

다들 힘내자구요!

 

 

지난 주 퇴근길 지하철 출입구 밖으로 겹벚꽃이 피어있는 모습에 설레서 막 뛰어 나갔어요!!!

어느 새 이렇게 활짝 폈는지.

하루종일 회사에 쳐박혀 있다보니 밤밖에 볼 시간이 없지만 벚꽃은 밤에 봐야 더 예쁜거 아시나요?

가장 아름다울때 볼수 있어 행복 ♡

 

전 벚꽃보다 겹벚꽃이 더 화려하니 예쁜것 같아요.

 

고작 겹벚꽃 나무 몇 그루지만.

꽃을 보며 설렌 마음에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린 느낌.

 

봄이 되서 그런지 자꾸 설레요.

 

 

 

 

 

 

주말에 보라튤립을 선물받았어요.

보라 튤립은 처음 봤는데 참 곱더라구여.

안그래도 집에 생화를 두고 싶었는데 바로 해체해서 꽃병에 꽂아 줬어요.

 

 

 

꽃하나 더 했을 뿐인데 집이 환해지면서 만연한 봄느낌

 

괜히 지나가며 꽃 한번 보고 또 보고

눈에 계속 담아도 담아도 또 보고 싶은 즐거움

 

 

 

 

주말엔 코로나 때문에 밖을 나가지 못하니 친구들과 홈파티 했어요.

 

홈파티 하기 전 깨진 멀티방 조명을 다시 구입해 갈아 줬지요.

이번엔 적극적으로 신랑 취향이 반영된 L.O.V.E 조명

 

저 집에 이런 조명 하는거 첨봤어요.ㅋㅋㅋㅋ

신랑이 사고 난 다음에 확인해서.ㅋㅋ 조명을 키니 love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는게 꽤 과감하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멋지더라구여!

붉은 조명이 술마시기에 딱!!! 홈파티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고!

 

 

 

 

달기 전엔 저런걸 집에 달기도 하나.... 의뭉스러웠지만 달고 나니 맘에 쏙 들어요

 

 

 

 

대신 이방에서 셀카 찍으면 사진이 붉은ㅋㅋㅋㅋ

취해도 취한거 같지 않게 사진 자체가 붉네요.ㅋㅋ 술꾼들에게 아주 좋은!

 

아주 맘에 드네요.

 

 

 

 

 

배달 음식으로 한상 거하게 차려서 홈파티

오늘은 치팅데이~~ 맘껏 먹는날,ㅎㅎ

 

평일에 열심히 운동하고 금,토,일 폭식하고 다이어트 망한거 같아요.

하지만 금,토,일이라도 먹기 위해 오늘도 운동!!!!!

 

 

 

 

저 가운데 낙곱새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날 또 시켜 먹었어요!!!!!

이수 국민낙곱새!!!

제가 사당 주변 낙곱새 맛있다는 꿈꾸는 포장마차 나 쩡돌이탕이나 다 먹어 봤지만

정말 이집만큼 깊은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는 곳 없었어요!

 

배달온 냄비 그대로 끓여서 라면사리랑 밥까지 볶아 주면 최고!!

 

이수나 사당 사시는 분들은 국민낙곱새 한번 배달시켜 드셔보세요!!

 

 

 

 

역시 먹는 즐거움이 가장 크네요.

맛있는 것들 많이 먹기 위해 더 열심히 운동해야 겠어요!!

 

이웃님들도 어떤 일상 보내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좀 늦더라도 답방은 꼭 갈께요:D

 

그럼 이번 한주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세요

Bye

 

 

 

#일상 #주말일상 #홈파티 #홈술 #LOVE전구 #보라튤립 #겹벚꽃 #낙곱새 #국민낙곱새 #낙곱새맛집추천

#봄맞이꽃인테리어 #봄이왔어요 #설렘설렘 #설렘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