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홀릭

편의점 이색맥주! 칵테일 맥주 데스페라도스 오리지널/모히토향

날랭스 2021. 3. 15. 17:47

안녕하세요 날랭입니다 :D

지난 주말 GS편의점으로 와인사러 가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세븐일레븐에서 맥주만 사왔어요!

얼른 행사 끝나기 전에 구매해야 되는데 초조해 지네요.

세븐일레븐 워낙 자주 가다 보니 사장님이 갈때마다 새로 나온 맥주를 추천해 주세요.

또 새로 나온걸 안먹어 볼 수 없져?!

데스페라도스 오리지널은 원래 판매하던 거고 새로 나온건 데스페라도스 모히토향입니다!

하지만 전 데스페라도스를 아예 안 마셔봤기 때문에 두가지 다 겟해 왔어요 >_</

데스페라도스 오리지널과 모히토향 입니다.

와우 디자인부터 굉장히 멕시코 느낌이 물씬 나져?

하지만 네덜랜드 맥주에요ㅋㅋ 뭔가요, 멕시코 맥주인줄 알았더니 속았어요.

신혼여행 갔을때 멕시코에서 코로나뿐만 아니라 테카테라는 맥주도 엄청 맛있게 먹어서 기대했는데!!

날 속이다니......

데스페라도스 오리지널

이건 누가봐도 멕시코 맥주 아닌가요!!!! 아니에요!!!!!! 쳇

데스페라도스 오리지널은 데낄라가 가미된것 처럼 당당하게 데낄라라 써있지만 원재료를 살펴보면 데낄라향이네요.

알콜도수가 5.9%로 일반 맥주가 4.5% ~ 5%인거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에요.

근데 전 마셨을때 그렇게 취기는 돌지 않고 일반 맥주 마시는 것 같았어요.

자 맥주를 잔에 콸콸콸콸~ 따라주세요.

거품 왕창 완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부드러운 거품에 기포가 뽀르르륵 캬~ 눈으로 마시기에도 넘 맛있어 보여요!!

따르자 마자 코끝에 라임향이 짙게 느껴져요.

맥주에 테낄라 섞은 것 같은 맛은 나지만 라임향이 워낙 강하고 끝맛이 살짝 달아요.

그냥 맥주에 라임즙 넣었을 때 맛이에요.

저희 신랑은 쓴맛섞인 에너지음료맛이라 하는게 라임향때문에 끝맛이 살짝 달아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의 조화를 잘 못느끼겠어요

실제 데낄라를 맥주에 섞고 라임을 넣음 맥주에 데낄라 향과 쓴맛이 더 느껴지지 않나요?

아 워낙 마신지 오래되서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저 맥주는 데낄라는 쬐끔 느껴지고 라임향이 강하고 살짝 단 맥주에요.

저것만 먹고 포기할까 하다 모히토 두개나 샀으니... 큰 기대감 없이 오픈ㅠㅠ

데스페라도스 모히토향 비어

민트향은 잘 못 먹음 역할 수 있는데 모히또라면 분명 민트맛이 날텐데

마시기 전부터 불안감이 엄습해 오네요.

데스페라도스 모히토향도 오리지널과 똑같이 5.9% 입니다.

 

이번에는 제주에서 사온 제가 애정하는 스타벅스 컵에 따라봤어요.

맥주 거품 몽글하니 컵이 더 예뻐보이네요.

하나밖에 안사온게 너무 아쉬운... 담에 제주도 가면 꼭꼭! 몇개 더 사와야 겠어요.

저 컵 튼튼하고 예뻐서 맥주나 커피 마시기 아주 좋은 컵이에요!

네. 데스페라도스 모히토향 비어.

아까 오리지널에서 끝냈어야 했어요.

이 맥주는요. 샴푸맛이 나요.

고수 처음 먹을때 샴푸맛 느껴보셨져?

전 이 맥주에서 그 맛을 느꼈어요.

청포도 향에 민트맛이 어울러져 있는데 그게 샴푸맛이에요.

그리고 맥주가 넘 달아요.

개인적으로 아쉬움 가득했던 데스페라도스 맥주였어요.

아무래도 제가 아로마 맥주를 안좋아 하나봐요ㅠ

분명 저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위의 맥주평은 제 개인적인 입맛이고 입맛은 다 다르니

직접 한번 겪어 보세요!!!!!!

저 혼자만 마실수 없져ㅋㅋㅋㅋ ㅠㅠ

다음엔 맛있는 맥주 마시고 리뷰쓸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