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홀릭

매일 마셔도 부담 없을 것 같은 '더 피노 프로젝트 2018'

날랭스 2021. 3. 11. 09:34

오늘의 홈 술

안녕하세요

오늘의 홈술 리뷰는

매일 마셔도 부담 없을 것 같은

부드러움이 특징인

'더 피노 프로젝트 2018' 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요 술은 제 동생한테 선물받은 술인데

동생도 플레이버즈 방문시

추천받아 마셔봤는데

너무 맛있다며

저한테도 선물해 줬어요

더 피노 프로젝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획기적인 품질의 피노 누아를 찾는

프로젝트에서 탄생한

일명 '프로젝트 와인' 이에요

현재 뉴요커들에게 가장 화제가 되고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데일리 와인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신랑과 저같이

매일 매일 알콜홀러들에겐

가격도 품질도 부담스러우면

매일 먹을 수 없기에

저흰 항상 합리적인 술을 찾는데

요 술을 가격도 맛도 부담없이

만족 스러운 술같아요

(사실 선물받아서 더 만족스러웠져)

참 빛이 영롱하네요

술이 잔에 채워질때

가장 기대되고 기분 좋아요

(술 마실거란 기대감)

더 피노 프로젝트 와인 색이 많이 붉지 않고

좀 맑은 붉은색이었어요

향이 달달해요

와인을 잘 모르지만

꽃향기? 과일향기 같은 달콤함이 느껴지는데

맛도 탄닌이 많지 않아

덥덥함 없이 부드러웠어요

부드럽게 가벼워서

정말 술이 술술 넘어가는 느낌!

이 술은 남자분들보다

여성분들이 가볍게 기분 낼때 마시면

더 어울릴 것 같아요

집에 마땅한 안주가 없어

코스트코 크로와상과 딸기, 체리를 꺼내

곁들여 봤어요

크로와상에 직접 만든 복숭아 쨈을 얹어

와인과 같이 마시니깐

정말 잘어울리네요

와인의 달콤함이 더 잘 느껴지는 듯하니

와인 맛을 상하게 하지 않고

잘 어울려요

치즈랑 먹을땐 어떤지 궁금한데

같이 못 먹어 본게 아쉽네요


더 피노 프로젝트

The Pinot Project 2018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

탄닌이 적은 가벼운 바디감으로

여성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우리가 좋아하는 파티할때

어울리는 술이에요


더 피노 프로젝트 와인 주문은 쓱배송에서!

주문 후 매장 픽업으로~

더 피노 프로젝트 와인은

쓱배송을 통해 구입할 수 있어요

대신 주문은 쓱배송으로 하고

매장 픽업이지만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

이상 오늘의 홈술 리뷰였습니다.

다음엔 더 맛있고 더 가성비 좋은

홈 술 리뷰 가지고 올께요.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