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홀릭

세븐일레븐 편의점 와인 추천! 1+1으로 특템한 보마레, 알파카(feat. 편의점간식)

날랭스 2021. 3. 9. 15:40

안녕하세요 날랭입니다 :D

이번 주말 마트가 닫는 줄 모르고..

미리 술을 구비하지 못해 편의점에서 와인을 급하게 사왔어요

코스트코 진도 마시면서 리뷰해야 하는데..

이상하게 요즘 와인이 땡겨서

요즘은 편의점에서 가성비 좋은 와인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편의점가서 술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

세븐일레븐에서 1+1 2만원에 행사하는 보마레와 알파카를 사장님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바로 겟해왔답니다! 요즘 저 구성으로 젤 많이 나간다고 적극 추천하셨어요.

 

알파카는 멜롯이고 보마레는 모르겠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나오지 않네요

우선 알파카 부터 한병 따겠습니다!

술따르는 순간이 젤 신나는 시간~

콸콸콸 잔에 가득 담아주세요

영롱한 색이 맘에 드네요

향은 많이 나지 않아요

요 와인 굉장히 라이트해요!

진짜 마시면서 계속 라이트하니 부드럽다

부담없이 마시기 좋다 라고 생각하면서 마셨어요

신랑은 한입도 안주고 저 혼자 흡입

한병을 정말 순식간에 꿀꺽!

자자 다음병 갑시다~~!!!

보마레를 오픈합니다!

인터넷에 정보는 없지만 내 입맛에 맛있으면 그만!

알파카보다 색도 좀 짙고 향도 있어요

보마레는 좀 드라이하네요

전 알파카가 더 맛있었는데

평소 와인안좋아하는 우리 신랑이 마셔보더니

자긴 굉장히 맛있다고 만족해 했어요

그리고 편의점에서 와인이랑 같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과자 두개 집어왔는데 둘다 정말 존맛!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고 넘넘 맛있어요!!!

 

 

요 게리 치즈 크래커!!!!

완젼 완젼 한쪽면에 치즈 발라져서 치즈맛 듬뿍 나는 단짠단짠 최고

하씨 저걸 한봉지만 샀다는게 넘 아쉬웠던

 

 

달곰프란찌 요거트초코쿠키..

하.... 얘 진짜 보들보들하니 초코쿠키 안에 요거트가 들어서

완젼 최고!!!!

얘도 와인이랑 짱 잘어울려요

진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간식살때 저 두 제품은 꼭 드셔보세요!!!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고 커피랑 마셔도 잘어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전 또 사먹으러 갈꺼에요ㅋㅋ

세븐일레븐에서 1+1 와인도 드셔보세요

전 라이트하게 부담없이 즐기는거면 알파카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 편의점 가성비 와인과 간식 리뷰였습니다.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