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홀릭

코스트코 아메리칸 보드카 맛있게 먹는 법(feat. 홍자몽주스)

날랭스 2021. 3. 11. 09:32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제 퇴근 후 코스트코로 달려가

아메리칸 보드카를 겟해 왔답니다!

저랑 신랑이 코스트코에서 젤 좋아하는건

역시나 술!!!!!!

코스트코는 술을 시중보다 싸게 살 수 있어서

갈때마다 눈돌아가요.ㅋㅋㅋ

많은 술들 중

요번 저희의 픽은

아메리칸 보드카 1.75L !

이 보드카가

매일매일 알콜러들한테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아메리칸 보드카 1.75L 입니다

와우

1.75L 라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진짜 커요

저렇게 큰 용량인데도 가격은 11,490원!!!

도수도 40도에

보드카 원액 100% 입니다

영롱한 색이 아주 맘에 들어요!

신랑은 맥주 좋아하는데

전 맥주는 넘 배불러서

저런 도수 높은 술을 선호하거든요

하지만 나이들어서

이제 저런거 원액으론 못먹어요

특히 보드카 원액은 생각만 해도

그래서 아메리칸 보드카 맛있게 먹기 위해

홍자몽 주스도 같이 겟해 왔어요

요 주스는 말할것도 없는

코스트코의 대표적인 주스!!

홍자몽 주스 960Z X 2 에 9,790원!

용량도 가격도 정말 혜자스러운~~

저 주스에 보드카를 쉐킥쉐킥~

섞어 마실거에용

내가 좋아하는 칵테일 잔에

보드카 적당히~ (취향에 맞춰 섞으세요)

홍자몽주스 콸콸콸~

짜쨘!

아주 간단하게

보드카 칵테일이 완성됐습니다!

홍자몽 주스에 보드카가

부드럽게 느껴지는게

이거 몇잔 마시다 보면

꽐라 될거 같네요

그래도 난 술 쓴맛 싫다!

맛있는 술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한테 적극 추천드려요!

나름 살찔까봐 자몽주스에 섞어서

죄책감도 없다는.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