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여행

[하와이 여행기]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리조트

날랭스 2021. 3. 11. 09:37

안녕하세요

며칠 따뜻한 날씨에 봄이 오는가 싶었는데

오늘 또 갑자기 영하로 떨어지네요

이렇게 추운 날이면

따뜻한 나라가 그리워져요~

오늘 떠나 볼 랜선여행지는

하와이 입니다!!

전 코로나가 터지기 직전 2019녀 11월에 하와이에 다녀왔어요

오랜 친구가 그곳에서 결혼을 해서

친구 결혼 축하해 주러 슝슝슝~

하와이 여행기 풀고 싶었는데

그땐 블로그 할때가 아니라

제 사진만 잔뜩 찍어 왔네요

여행기를 풀고 싶어도 찍어온 사진이 없어...

휴....

하와이에 대한 정보는 많이 못 드려도

하와이가 이렇구나

느낌 느낄 수 있게

소소한 여행기 풀어 볼께용

저희가 하와이에서 묵은 호텔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에요!

하와이에서 9일을 묵어야 하는데..

호텔비가 만만치 않더라구여..

그리고 한가지!

하와이는 호텔비 외에

리조트피와 주차요금을 별도로

지불해야 되요!!!

와이파이, 풀장, 어매니티 등등

기본적인 리조트 시설 이용 요금을 청구하는데

9일을 묵다 보니

리조트피도 어마 무시ㅠ

우린 신혼 여행도 아니고..

신혼여행이었다면 옆에 쉐라톤이나

와이키키비치쪽

호텔들을 추천 드리지만

휴가로 오기엔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위치가 정말 좋아요!!!

하와이 가면 가장 많이 가실 곳이 알라모아나 센터와

와이키키 비치인데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딱 그 가운데 위치해 있어서

알라모아나 센터 가기에도

와이키키 비치 가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그리고 아웃리거 리프 앞에

ABC마트랑 로열 하와이언 센터가 있어서

기념품사러 가거나

밥먹으러 다니기에도 좋았어요!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리조트랑 비치가 연결되어 있어서

물놀이 하러 가기엔 최고에요

리조트에서 나오면 저렇게 바로 바다가 보이고

왼쪽 멀리 보이는게 다이아몬드 헤드에요

오른쪽 방파제? 쪽으로 더더 가면 힐튼 호텔이 나오고

사람들 사진 많이 찍는 라군도 나와요

저 오른쪽 비치가 놀이기구도 많이 빌려주고

놀기엔 더 좋아서

저도 항상 오른쪽 비치가서 놀았어요

출처 : 구글

비치 반대쪽 리조트 정면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 없어 구글에서 갖고 왔네요,ㅠ

저기 세모난 정문 옆이 바로 스타벅스에요

스타벅스가 리조트 1층에 있어

아침에 커피 마시기엔 좋았어요

그리고 하와이와서 많이들 사가는

파인애플 텀블러

저기서 사심되요ㅎ

항상 구비되어 있었어요!

리조트 정문에서 나와 왼편으로 가시면

포트 드루시 해변 공원이 있어요

LA갔을때도 가는 곳마다

나무가 커서 놀랐는데

하와이도 마찬가지더라구여

어쩜 나무들이 그렇게 큰지

곳곳에 큰나무도 많고

공원도 많고

전 하와이 그런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걷기만 해도 힐링되는..

이 공원도 해변과 연결되어 있구요

와이키키비치 쪽 카피올라니 공원에 비하면 작지만

꽤 넓어서 아침에 산책하기 좋아요

실제로 전 하와이 있을때 신랑이랑 운동삼아

저 주변 많이 걸어 다녔어요

.

리조트에 수영장이 하나 있는데

좀 많이 협소해요ㅠㅠ

저 원래 수영장 넘 좋아하는데

하와이에선 수영장에 거의 안들어가고

바다에서 놀았어요

바다가 좋아서 그런지 수영장이

많이 아쉽더라구여

이동하다가 본 옆에 쉐라톤 수영장은

음악도 그렇고

굉장히 힙하던데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은 쉐라톤 묵으세요ㅋㅋㅋㅋ

출처 : 구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룸입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방에 묵었구요!

기본적인 룸은 저렇게 룸과 화장실, 파우더 룸이 별도로 되어 있어요

하와이 호텔들은 지은지 오래 됐다더니...

역시 디자인이 많이 올드해요

그래도 항상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파우더 룸 뒤로 옷장과 전신 거울이 있어서

나가기 전 단장하기 좋았어요ㅎㅎ

옷장 넓고 깨끗해서

저흰 여행 기간동안 입을 옷들 다 걸어두고

신발도 다 꺼내놓고

편하게 이용했어요

그리고 리조트 룸에서 젤 좋았던건

베란다가 있다는 거였어요

하루 여행을 마무리하고

베란다에 나와서 맥주한잔 하면

캬~~~~~

멀리 보이는 노을도 예쁘고

선선하게 부는 바람도 좋고

저녁이 되면 수영장 야경이 꽤 예뻐요

그리고 수영장 레스토랑에서 연주도 하기 때문에

베란다 나오면

연주도 들으면서 분위기 즐길 수 있어요

하와이 날씨 너무 신기한게

 

밤에 저렇게 요란하게 천둥치면서 비가 와도

그 다음날 아침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햇볕 쨍쨍

혹시나 하와이에서 비가 와도 걱정마세요!

아침에는 안 온답니다!!

저희도 여행 기간 내내 밤엔 비 왔지만

낮에 활동할땐 스쳐가는 비 말곤

날씨 좋았어요

사진을 좀더 자세히 찍어 왔어야 하는데

많은 정보 못 드린거 같네요

그래도 혹시 하와이에서

요 리조트 묵으려고 고민하시는 분들계신다면

도움됐음 좋겠어요^^

비치 근처에 위치하면서

쇼핑하기도 좋고 가족들이 묵기 편한 곳

찾으신다면 요 리조트 추천드려요

다음 랜선여행에선

하와이 영상들 위주로 보여드릴께요

(사진이 바닥났다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