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여행

랜선여행으로 떠나는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1부

날랭스 2021. 3. 23. 13:44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도 못가고..

오늘은 그동안 정리하지 못했던 보홀을 랜선여행 하려 합니다!

여행을 못가니 랜선여행 이라도 고고씽~~~

2017년 신랑과 보홀을 자유여행으로 처음 갔다가

푸르고 맑은 바다에 놀라

2019년엔 가족 여행으로 또 방문했어요.

보홀은 보라카이나 세부처럼 발달한 곳이 아니라

조용하게 바다보면서 쉬고

맛있는거 먹고

마사지 받고

휴양하기에 제격인 곳이에요.

특히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요.

한적한 아침의 알로나 비치

 

 

 

헤난 리조트에서 보이는 알로나비치

멀리 호핑을 떠나지 않아도 알로나비치 바다가 아름다워서

바라멍때리기 좋은 곳이에요

썬비치에 누워서 바닷내음 맡으며 멍~~~~

지난주부터 시작된 한파에 폭설에 저 곳이 넘 그립네요..

호핑 투어를 위해 발리카삭으로 나가면

정말

저 바다보다 훨씬 훨씬 맑은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전 처음에 바다에 수돗물 틀어 놓은 줄 알았어요.ㅋㅋㅋ

그 정도로 너무 맑아서 충격적이었던...

보이시나요?

저 바다의 맑음이

진짜 수돗물 틀어 놓은 것 마냥 엄청 엄청 맑아요

정말 보홀의 바다는 최고에요

그리고 발리카삭에선 바다 거북도 볼 수 있답니다!

바다 거북 찾아 고고씽~~!

저 바다 거북들은 2017년에 본거에요!

2019년에 다시 갔을 땐 날씨가 좋지 않아 호핑도 힘들고 거북이도 많이 못 봤었어요.

저 땐 운이 좋아서 거북이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거북이는 눈으로만 봐야 되요~~~ 만지시면 안되요~!)

사진으로 보면 거북이가 작아 보이시져?

하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저희 신랑 키가 187cm 인데 신랑 크기랑 비슷해 보였어요!

엄청 엄청 큰 바다 거북들♡

발리카삭 옆엔 포카리 스웨트 광고지로도 유명한

버진 아일랜드가 있어요!

이곳은 물이 빠질때만 드러나는 곳이라 물이 차면 못 볼 수도 있어요

저희 갔을땐 딱 물이 빠져 있어서 사진 몇방 찍고 이동~~

이렇게 발리카삭과 버진 아이일랜드를 돌면 보홀 호핑 투어는 끝이 나요

반나절 정도의 코스인데

물놀이라 그런지 엄청 피곤한,ㅎㅎ

혹시나 물놀이가 부족하다 싶음

알로나 비치에서 놀기에도 충분해요!

보홀 랜선여행 어떠신가요?

보홀은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 바다 위주로 보여드렸는데

바다 외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하답니다~~

다음 랜선여행에선 보홀 리조트와 육로 엑티비티 소개해 드릴께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