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여행

랜선 여행 : 필리핀 보홀 헤난리조트 수영장편

날랭스 2021. 3. 23. 13:46

드디어!

드디어!!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이제 하루만 버티면 즐거운 주말!!!!!!!!!

다들 힘내시고

오늘도 랜선여행 즐겁게 떠나봐요~~!!!

오늘은 랜선여행 보홀 편 2부!

보홀에서 선호도 높은 헤난리조트에 대해서 리뷰해 볼께요

전 2017년, 2019년 방문했을때 모두 저곳에 묵었는데요

두번 다 모두 만족 스러웠어요

지금도 다시 그곳에 가고 싶네요......ㅠㅠ

헤난 리조트는 알로나비치에 위치하고 있어

보홀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인 것 같아요!

헤난 리조트 수영장이 알로나 비치와 연결되어 있기도 하고

그 외 식당, 마사지샾, 편의점 다 가까워서

전 두번 방문때마다 헤난 리조트로 선택했어요!

특히 헤난 리조트 수영장이 최고에요!

지금 랜선여행에서도 수영장 위주로 보여 드릴께요~~

보홀 헤난 리조트엔 총 3곳의 수영장이 있어요~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과 바다 쪽으로 나가면 인피니티 풀 한곳, 바다와 연결된곳 한곳

수영장이 다 넓고 깨끗해서

돌아다니다가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쉬시면 되요

숙소 앞 왼쪽 수영장

 

 

 

숙소앞 오른쪽 수영장

숙소 앞에 위치한 수영장이에요

아무래도 이 수영장은 풀억세스룸에 묵으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여

이곳에도 풀바가 있어서 숙소에서 쉬다 잠깐 수영하기엔 좋아요

근데 바다 쪽 수영장이 훨씬 넓고 분위기가 좋아서

저흰 주로 바다쪽 수영장 이용했어요

그리고 풀 억세스 룸은 아이동 반하신 분들이 많이 이용해서

조용하게 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조심스레 일반룸을 추천드립니다!

룸이 수영장과 가깝게 있다 보니 조금 시끄러워요.ㅠ

가족들끼리 재방문했을땐 일반 룸 사용했는데 오히려 조용하고

밤되면 리조트 조명이 예뻐서

테라스에서 술 한잔 하기 너무 좋아요~~~ 분위기 굳굳!!!

묵는 내내 테라스에서 맥주 마시며 마무리 했었어요!

중간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이에요

제가 매달려 있는 곳 아래가 바다와 연결된 수영장입니다

(저 사진은 2017년때 찍은 사진이라 머리가 기네요.ㅎ 밑에서 짧은 머리 나와도 놀라지 마세요)

저 수영장이 좀 깊어서

항상 사람들 없이 조용했어요(제 키가 169cm인데도 깊어서 튜브타고 둥둥 떠다녀야 되요)

풀바가 있긴 한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운영을 거의 안하더라구여

대신 바다쪽 수영장 가면 풀바가 또 있어요!

음악도 나오고 오히려 바다쪽이 쿵짝쿵짝~ 분위기 좋아요

메인 수영장입니다!!

저기가 사람이 젤 많았어요

높이도 허리 위까지 오는 높이라 수영 잘 못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수영하시는게 더 편할거에요

한쪽엔 자쿠지 같은것도 있는데 잘 이용은 안했어요

이곳은 풀바에서 항상 음악이 나와서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부담없어서 맥주랑 칵테일도 마음 껏 마실 수 있었어요

2019년 가족 여행

부모님 주무시고 동생부부랑 나와서 밤 수영하면서 한잔

캬~~~ 이런 호사를 언제 누릴 수 있을까요

코로나때문에 랜선여행만 해야 한다니

넘 속상하네요ㅠㅠ

2019년도에 이맘때쯤 보홀을 방문했었는데

날이 추우니 따뜻한 저곳이 더 그리워요.ㅠ

랜선여행말고 직접 방문하고 싶네요

 

물개처럼 수영하는 우리 오빵이♡

전 낮수영도 좋지만 밤수영이 더 좋은거 같아요

특히 물에 둥둥떠서 밤하늘 바라 보고 있으면

귓가에 찰랑 찰랑 물소리만 들리고

깜깜한 밤하늘에 별들이 하나 둘씩 눈에 들어오면

고요하면서도 차분해지는게

그런 기분이 참 좋아요

#I♡HENANN

리조트와 바다를 구분해 주는~

저 뒤로 보이는 수영장이 위에 수영장이에요!

사람들 저기에서 기념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여~!

저 아이러브 헤난 간판? 앞으로 보이는 바다가 위 사진 오른쪽 사진의 바다입니다!

정말 리조트 앞바다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헤난 리조트 썬베드도 깔려 있어서

외국인 분들은 저기에서 책도 읽고 맥주도 마시고 여유로운 시간 만끽하며 힐링

그리고 헤난에서 운동하시는 분들~

헬스장 좋아요! 기본적인 기구들도 다 있고 요가 매트도 있답니다!

그리고 이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놀다가 좀 몸이 찌뿌둥하다 싶음 헬스장으로 고고

객실 사진도 좀 찍었어야 하는데

수영장 사진 밖에 없네요.ㅠ

저희가 워낙 객실에 잘 안 있고 돌아다니다 보니ㅠ

풀억세스 룸이나 일반 룸이나 객실 크기나 구조는 같아요

단지 수영장이 붙어 있냐 안 붙어 있냐의 차이일 뿐!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오늘 랜선여행은 여기까지에요~

이제 곧 점심 시간이네요

금요일 이제 오후만 버티면 즐거운 주말!!!!!!

다들 힘내시고 오후만 잘 버텨 봐요!

다음 랜선 여행은 보홀 맛집과 마시지 샵 소개해 드릴께요!!!!

다음 랜선 여행에서 봐용 :D

 

https://blog.naver.com/sponge0129/222207034906

 

랜선여행으로 떠나는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1부

​​안녕하세요 잇님들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도 못가고..오늘은 그동안 정리하지 못했던 보홀을 랜선여...

blog.naver.com